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료실

자료실

DOWNLOAD FILE

게시판 상세
다운로드 케이블 드라이버 (MPS, MPA, MPINO, MPAINO)
ILOGICS (ip:) 평점 0점   작성일 2021-02-02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2487

저희 제품에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기 위하여 Silicon Laboratories의 CP210x드라이버를 설치하셔야 합니다. 

(MPS/MPINO-8A8RS 및 MPS/MPINO-16A8R8T 제품은 별도의 다운로드 케이블을 사용하며 FTDI 칩셋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FTDI 드라이버를 설치하셔야 합니다)

 

1. CP210x 드라이버는 " CP2102 Driver.zip "를 다운로드 받아 " silabser.inf " 파일을 마우스 우클릭 -> 설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신 드라이버는 https://www.silabs.com/developers/usb-to-uart-bridge-vcp-drivers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FTDI 드라이버는 Windows 7 이상에서는 Windows Update 플랫폼에서 자동으로 드라이버 설치를 진행이 되지만, 혹 자동으로 드라이버가 설치되지 않을 경우에는

  " FTDI Driver.zip "를 다운로드 받아 " "CDM212364_Setup.exe "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신 드라이버는 https://ftdichip.com/drivers/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indows xp 사용자는 링크에 접속하여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3. 정상적으로 드라이버가 설치되고 다운로드 케이블을 제품에 연결하면 하기와 같이 "장치관리자"에서 드라이버가 보이게 됩니다. 

  CP210x 드라이버는 Silicon Labs CP210x USB to UART Bridge 를 사용해야 하며, 

  FTDI 드라이버" USB Serial Port "를 사용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CP210x_Windows_Drivers.zip , FTDI Driver.zip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