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아이로직스 최용환 입니다.
- MPINO STUDIO 에서 "도구"를 클릭하면 에러메세지가 발생하는 문제를 격고 계시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 해당 문제는 지금까지 부장님까지 2건 발생을 확인하였습니다.
- 현재 윈도우 11에서의 사용까지 이상 없음으로 동작되고 있습니다.
- 말씀 하신 것처럼 특정 컴퓨터 또는 윈도우에서 발생하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저희가 해당 컴퓨터에서 원본 소스(MPINO STUDIO)와 Visual Studio를 설치하여 디버깅을 해야지 원인을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현실상 "윈도우 재설치" 또는 "다른 컴퓨터"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 MPINO STUDIO는 Microsoft의 C++ Redis 및 .Net 을 사용하여 동작되므로 윈도우에 설치된 윈도우의 c++ Redis 및 .Net이 변질되는 등의 이유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MPINO STUDIO를 사용하기 위해서 구매하신 것일 수 있으나 해당 제품은 "아두이노 IDE"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 래더로직을 사용하시길 원하신다면, MPS 및 MPA 제품을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MPINO 및 MPAINO 제품은 아두이노 C언어를 베이스로 사용해야 하는 제품입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010-4982-502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기술 문의일 경우 정확한 내용 파악을 위해 전화상으로 안내가 갈 수 있습니다.
-성함: 노봉호
-연락처: 010-6430-2816
-제품명: MPINO Studio
-문의 내용: APET(PLEX)의 노봉호부장입니다.
직원들이 여러번 문의를 드렸다고 합니다만, 아직 정확한 해결책을 받진 못한 모양입니다..
증상은 위 프로그램 설치 후 실행시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설치 후 보드로 프로그램을 Up/Down하기 위해서 "도구" 버튼을 누르면 첨부의 에러메세제가 발생합니다.
여러번 재설치 했었고, 필수설치 프로그램도 설치했고, 드라이버 설치파일도 모두 설치 했습니다.
설치시 바이러스로 인식하길래 그것도 다 조치해서 설치했습니다.
실행이 되어야 보드를 사용하지요..
Gram에 Win 11, 64bit 사용합니다.
홈피에는 이 문제에 대한 내용이 없네요..
우리만 문제가 있는 것인가요?
해결책을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